Fill in the blank
빵을 _____ 먹다 (만들다)
만들어서
전화를 ___ 걸었어요. (wrong number)
잘못
과일은 (아무것도/아무거나/무엇인가) 다 잘 먹어요.
아무거나
우리 같이 영화를 보다?
볼까요?
식사하고 약 먹다
식사하시고 약을 드세요.
물이 없어요. 하지만 맥주__ 있어요.
는
박물관에서는 사진을 ______.
찍을 수 없어요.
(누군가/누구라도/아무나/아무도) 방에서 자고 있어요.
누군가
오늘 수업 후에 뭐하다?
할까요? / 할 거예요?
입어 봐요.
입어 보세요.
저녁 식사____ 무엇을 먹을까요?
로
수영할 줄 몰라요. (안/못/을 수 없다)
수영 잘 못 해요.
가방 안에는 (뭐라도, 아무것도, 아무거나, 무언가) 없다
아무것도
저분이 선생님이시다?
저분이 선생님이실까요?
자고 싶다?
주무시고 싶으세요?
낮에 ___ 잠이 안 오다 (자다)
자서
좋다 negation
안 좋다/ 좋지 않다/ 좋지 못하다
오늘 수업에 (아무나, 누구라도, 아무도) 오지 않았다
아무도
앤디가 지금 뭐하다?
앤디가 지금 뭐 할까요?
먹어야 해요.
드셔야 해요.
누가 가요? 나__ 가요.
내가
바빠서 숙제를 --
못 했어요
(언제라도/아무 때도/언젠가) 전화하세요.
언제라도
내일 날씨가 덥다?
더울까요?
내가 책을 읽어 주다
제가 책을 읽어 드릴까요?